후원멤버십

정림건축문화재단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해부터 재단은 한국 건축의 건강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뜻을 함께 하는 분들을 모시는 후원멤버십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격려 속에 《건축신문》은 매 호마다 발행 부수와 배포처를 늘려왔습니다. ‘포럼시리즈’ 역시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습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시작한 ‘건축학교’도 일반인에서 유아반, 청소년까지 확대하였고, 교육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소외 계층 아이들을 위한 건축 교육도 여러 기관의 도움 속에 조금씩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한 북한의 도시와 건축, 공동체를 위한 주거 사업 등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건축신문》이 더 많은 분들을 찾아가고 이밖에도 재단에서 운영하는 사업들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건축생태계 발전에 관심 있는 분들의 자발적 후원을 기대해봅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건축신문》, 그리고 재단에서 운영하는 사회공동체 복원을 위한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정림건축문화재단 후원멤버십의 모든 후원자 여러분께는 《건축신문》 무료 발송은 물론, 발간 도서 증정, 주요 행사 초대 등을 통해 소통의 창을 최대화 하고자 합니다. 건축이 사회를 이롭게 하기 위해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늘 곁에서 지켜보면서 아낌없는 응원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정림건축문화재단 멤버쉽

후원멤버십 혜택:

  • – 건축신문 무료 발송
  • – 발행 도서 증정
  • – 주요 유료행사 무료참여

후원멤버십 가입 방법:

우측의 후원멤버십 가입서를 다운받아
정보를 입력하신 후 info@junglim.org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사이트는 대한민국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합니다.

 

가능한 형태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Mac OS 사용자 분들을 위한 pages 파일의 경우 pdf로 저장하여 보내주시면 빠른 업무처리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문의:

재단법인 정림건축문화재단
(월 ~ 금요일, 10AM ~ 7PM)
전화: 02-3210-4992
팩스: 02-737-7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