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신문》이 후원멤버십을 시작합니다.

2011년 4월 설립된 정림건축문화재단은 올 봄을 맞아 2주년을 맞았습니다. 재단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재단이 추진하는 여러 사업 중 하나인 《건축신문》 또한 작년 3월 창간되어 올해로 두 번째 해를 맞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구독을 신청해주셔서 매 호마다 발행 부수를 늘려왔고, 알찬 지면을 위한 좋은 필자 모시기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제작비용의 상승으로 재단의 다른 사업을 축소해야 하는 상황에까지 이르렀습니다. 이에 건축생태계 발전에 관심 있는 분들의 자발적 후원으로 《건축신문》이 만들어지고 배포되는 것을 꿈꾸게 되었습니다. 더 좋은 《건축신문》을 위해 보다 많은 분들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건축신문》뿐만 아니라 재단에서 운영하는 사회공동체 복원을 위한 사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정림건축문화재단은 재단의 후원멤버십에 가입하는 분들 모두를 후원자로 모십니다. 후원자 여러분께는 건축신문 무료 발송은 물론, 발간 도서 증정, 주요 행사 초대 등을 통해 소통의 창을 최대화 하고자 합니다. 건축이 사회를 이롭게 하기 위해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늘 곁에서 지켜보면서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림건축문화재단 사무국 드림